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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D-20을 사용하고 있는 이유, 그것은 어디가 좋아서 사용하고 있습니까. |
J: |
들어가 있는 소리가 따뜻하고, 시그널 노이즈도 매우 적습니다. 여러가지 딜레이 모드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매우 마음에 듭니다. 딜레이의 음색을 밝게 하거나 어둡게 하거나 변화할 수 있는 것도 좋네요. 특히 패닝, 스테레오 딜레이를 제일 좋아해요 | |
왜 기타 앰프의 센드로부터, 연결하고 있습니까. |
J: |
큰 이유는 세팅이 스테레오로, 2개의 앰프 헤드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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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앰프의 변환 페달이 앞에 놓여져 있습니까. |
J: |
저것은 앰프의 변환이 아니라, 앰프의 채널의 변환을 하고 있는 것이군요. 앰프는 항상 2대 동시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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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D-20이 매력 있다고 들었습니다만, 그것은 여러가지 딜레이를 사용해본 후 DD-20에 정착했다고 하는 느낌입니까? |
J: |
평상시부터, 지연은DD-6 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이것도 매우 좋아요. 이번 처음으로 DD-20을 만났습니다만, 매우 좋았기 때문에 이것으로 가자고 하게 되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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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D-20와 페이즈 시프터-PH-3을 사용하고 계시는군요, 마음에 드는 점은 있습니까? |
J: |
우리들이 옛날 듣고 있던 것 같은 락 밴드의 빈티지한 소리, 핑크 플로이드라든지 그러한 종류의 소리가 간단한 조작으로 나오기 때문에, 이것도 매우 좋아합니다. 어릴 때부터 보스 이펙터를 사용하고 있어, 지금까지 여러가지 이펙터를 사용해 왔지만, 최종적으로는 보스로 돌아왔다고 하는 생각이 듭니다. 실은 개인적으로 가지고 있는 보스의 페이저는 굉장히 낡은 것으로, 이번 PH-3을 사용해 보니 역시 신모델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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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이즈 서프레서 NS-2를 사용되고 있는 것은 왜입니까? |
J: |
7년전에 마크 슈나이더라고 하는 친구가, 나의 라이브 기재의 세팅을 전부 만들어 주어, 그 때 그가 NS-2를 사용했습니다. 스테이지에서 픽업 노이즈까지 모두 예쁘게 걸러 준다고 가르쳐 주었습니다. 게다가 기타의 소리도 전혀 변함없고, 노이즈만을 없애주니까요. 대개 이펙터의 다음에 연결하지만, 나의 경우는 기타로부터의 노이즈가 생기기 때문에 이펙터 이전에 연결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그러짐이 많은 소리를 많이 사용하는 경우, 픽업의 노이즈가 나기 쉽기 때문에, 그것을 위해서는 기타 바로 뒤에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인 연결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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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WAH PW-10은 이번 처음으로 사용하십니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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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 |
그렇습니다. 아직 기본적인 와우 밖에 사용하지 않습니다만, 음색을 바꾸거나 할 수가 있으므로 매우 마음에 듭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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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향후의 예정에 대해 들려주세요. |
J: |
나 자신의 퍼스트 솔로 앨범을 이제 곧 릴리즈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서스펜디트 애니메이션」이라고 하는 타이틀입니다. 그것과 드림시어터의 무도관에서의 라이브의 DVD와 CD가 10월에 발매되고 있습니다만, 실은 벌써 드림 극장의 뉴아르밤의 릴리스이기 때문에, 벌써 스튜디오에 들어가 있습니다. 아마 내년의 봄 이후에는 발매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
마지막에 독자로 음악에 종사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어드바이스 부탁합니다. |
J: |
보스의 음향 처리 장치에는 훌륭한 것이 많이 있기 때문에, 여러 가지 시험해 보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의 하고 싶은 것에 맞추어, 간단하게도 복잡하게도, 여러가지 셋업이 생기기 때문에, 음악에 맞추어 여러 가지 시험해 보면 좋겠네요. 그렇다면, 나와 같이 여러가지 페인트 칼라의 보스의 음향 처리 장치를 모으고 보려는 심경이 될지도 모르겠네요. 나는, 보스 음향 처리 장치의 칼라를 아주 좋아합니다, 외관도 근사하다고 생각합니다. | | |